서브페이지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인사말

법무법인 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법률서비스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하기 위해 법원, 검찰에서 오랫동안 실무경험을 쌓아온 최고의 변호사들이 뜻을 모아 2016. 5. 20. 설립한 광주/호남을 대표하는 명문 법무법인입니다. 최근 저희 법인은 지역의 유능한 변호사님들을 대거 영입하고, 아울러 법인의 조직을 유한회사로 변경하였습니다.

저희 법무법인 맥은 고객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파악하여 맞춤형 법률서비스를 제공하여 의뢰인들의 고민을 해소시켜 주는 것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분쟁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한 효율적이고 전문적인 법률자문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법무법인 은 민·형사, 행정, 조세, 세무, 등기, 노무, 건설법무, 지적재산권, 가사, 의료, 노동 등 다양한 송무 업무를 비롯하여 기업자문, 경영권 분쟁, M&A 업무, 기업회생 및 파산, 기업조직의 변화에 대한 자문 등 종합적인 기업법률 업무까지 전반적인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법무법인 은 고객에게 단순한 법률지식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와 배려를 통하여 정확하게 ‘맥’을 짚어주는 맞춤형 법률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권익을 보호하고 옹호하는데 이바지하고자 합니다.

지금까지의 발전에 만족하지 않고 그 동안 축적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항상 여러분 가까이에서 함께 고민하며 문제를 해결하는 법무법인 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 10. 15.

대표변호사 박광회, 구희승, 문방진

회사명 : 법무법인 맥 / 주소 : 광주 동구 동명로 106 법무법인 맥 빌딩 / 사업자등록번호 : 408-86-05862 / 전화번호 : 062-236-4000 / 이메일주소 : mack2016@hanmail.net
COPYRIGHT © 법무법인 맥. ALL RIHGTS RESERVED. SegiAD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