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건설/부동산 목록

건설/부동산 목록

건설/부동산

<업무소개>

건설/부동산 분야는 법률관계가 복잡하고 분쟁 당사자간 경제적 이해관계가 크다는 특징이있습니다. 특히, 건설분쟁은 발주처, 시행사, 시공사, 하수급인, 설계자, 감리 , 조합과 조합원, 수분양자, 입주자 등 당사자들이 여럿 등장하고, 복잡한 법률관계로 인해 소송이 장기화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부동산분쟁 역시 대부분 계약체결 과정에 명확한 내용의 계약서가 작성되지 못해 계약조항의 해석을 놓고 많은 분쟁이 발생하고있습니다. 따라서, 건설부동산 분쟁은 전문적이고 종합적인 법률지식과 다양한 이슈를 이해할 수 있는 풍부한 실무경험이 있는 변호사의 도움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분야입니다.

법무법인 맥은 오랫동안 법원, 검찰, 변호사로 근무하는 동안 건설/부동산 분야에서 발생하는 수많은 사건들을 처리하면서 측척한 고도의 전문성을 갖춘 변호사들이 고객의 다양한 수요에 맞추어 신속하고 정확한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법인은 건설부동산 관련 소송뿐만 아니라 평소 건설, 부동산 관련 각종 기업들의 자문역할을 통하여 사전에 분쟁을 예방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고, 법인 내에 '건설부동산법연구소'를 설립하여 각계 전문가들과 함께 건설, 부동산분쟁의 현황, 사례, 판례 등 연구에도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분야>

- 건설/부동산 관련 가압류, 가처분

- 상가, 집합건문 하자 관련 소송

- 부동산매매/임대차 관련 소송

- 부동산개발 관련 자문과 소송

- 도시정비사업(재개발,재건축)/ 지역주택조합

- 건설공동수급체/하도급 관련 소송

- 유치권 관련소송

- 건설/부동산 관련 형사/행정사건(건설산업기본법위반, 건설업면허관련소송 등)

 


회사명 : 법무법인 맥 / 주소 : 광주 동구 동명로 106 법무법인 맥 빌딩 / 사업자등록번호 : 408-86-05862 / 전화번호 : 062-236-4000 / 이메일주소 : mack2016@hanmail.net
COPYRIGHT © 법무법인 맥. ALL RIHGTS RESERVED. SegiAD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