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에너지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환경/에너지 목록

환경/에너지 목록

환경/에너지

<업무소개>

신재생에너지/환경의 중요성에 대한 정치적, 사회적, 법적 인식이 증가함에 따라 에너지/환경법령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이와 관련된 분쟁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에너지/환경소송은 기본적으로 관련자가 다수이고, 그 피해액이 천문학적 숫자이며, 판결확정까지많은 비용과 장기간이 걸린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따라서, 에너지/환경 분쟁은 전문적이고 종합적인 법률지식과 다양한 실무경험이 있는 변호사의 도움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분야입니다.

법무법인 맥은 전마지역에 한국전력 관련 기업들이 유치된 것에 발맞추어 에너지/환경 분야에서 탄탄한업무경험과 탁월한 성과를 축척해 왔습니다. 법무법인 맥의 에너지/환경팀은 환경 관련 인허가 취득, 환경법령 준수, 환경 관련 행정 명령 및 환경범죄 등 각종 환경 이슈에 대한 법률자문 및 조언을 활발히제공하고, 소송을 통하여 고객들의 불편을 해소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분야>

- 태양열/신재생에너지 관련 각종 자문과 소송

- 환경행정소송(각종 인허가/환경영향평가/각종 부담금)

- 환경침해을 이유로 한 손해배상청구소송(토지수질오염/소음/일조권/조망권 등)

- 환경형사소송(폐기물관리법위반/대기환경보전법위반 등)

 


회사명 : 법무법인 맥 / 주소 : 광주 동구 동명로 106 법무법인 맥 빌딩 / 사업자등록번호 : 408-86-05862 / 전화번호 : 062-236-4000 / 이메일주소 : mack2016@hanmail.net
COPYRIGHT © 법무법인 맥. ALL RIHGTS RESERVED. SegiAD (admin)